본문 바로가기

꿀팁

[꿀팁] kt 올레 약정 확인/조회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꿀팁 포스팅에서는 KT 올레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분들을위한

약정확인하는방법에대한 포스팅입니다, 저는 갤럭시 S7 엣지를쓰다가 액정이깨져버려서

이번에 다른 기종으로 폰을바꿀려고 약정확인을하려고하는데 어디서 확인하는지를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kt 고객센터 웹사이트에가서 로그인하고 '약정' 관련메뉴를찾아볼려고하는데 못찾겠는겁니다;;

찾아보니까 다른메뉴를통해 확인하는거라고합니다, 그래서 혹시 약정확인하고싶은데

정확히 방법을모르시는분들을위해서 포스팅할려고합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우선 약정확인은 여러분들이 이용하는 통신사인 LG, SKT, KT 등등의 고객센터에서 찾아서 확인가능합니다

1) 우리는 kt 통신사에서 약정을확인할것이기때문에 kt 고객센터 홈페이지로가줍니다,

http://www.olleh.com/

위 링크가 kt 고객센터 링크입니다, 들어가줘서 로그인해줍니다, 로그인안하시면 확인못해요!!!

로그인을해주셨으면은 우측하단에 '내상품조회' 클릭해서들어가줍니다

2) 가입정보 조회/변경에서 '가입정보' 클릭해줍시다

가입정보는 좌측하단에 밑에보시면 메뉴있으십니다

3) 들어가시면 약정 기간을확인하실수있습니다

저같은 약정 만료일이 2018년때쯤이군요... 2016년부터 지금까지 431일이 경과됬네요,

저는 이번에 나온 갤럭시 S8 플러스로 바꿀려고하는데 바꿀때 참고해야겟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kt 올레 스마트폰 이용하시는분들의 약정 기간조회하는방법에대한 포스팅을마칠께요!

봐주신분들감사드리고, 제 포스팅이 도움되셨으면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