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큭

[크큭] 롯데리아 클래식치즈버거 먹어봤습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일상 포스팅에서 포스팅할것은 바로 롯데리아 클래식치즈버거입니다,

제가 원래 집근처에 맥도날드가있어서 맥도날드만갔었는데, 이번에는 다른곳도갈겸

롯데리아도 오랜만에 한번가봤습니다, 장소는 이수역점에있는 롯데리아로갔어요 ㅎㅎ

메뉴는 클래식치즈버거로먹었습니다, 가격은 단품으로는 3,900원, 세트로는 5,800원입니다~

클래식치즈버거를 먹은이유는 말그대로 '클래식' 같아보여서 이걸로정했습니다~

세트로받았을때의 전체 사진입니다, 감자튀김, 햄버거, 콜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비주얼 좋습니다, 롯데리아가 호주산 쇠고기인 '와규' 로 유명하던데

클래식치즈버거도 패티가 와규로된건지는 모르겠네요, 와규였음좋겠슴 ㅎㅎ

감자튀김의 클로즈업 사진입니다,

감자튀김을 다른곳과 비교해보자면은 버거킹 > 맥도날드 > 롯데리아같습니다, 제 생각으로요

왜냐하면 버거킹은 크기와 소금이잘쳐져있고, 맥도날드는 얇지만 소금잘쳐져있구,

롯데리아의 경우 크기는 맥도날드와같지만 싱거웠어요!

햄버거 잡았을때의 클로즈업 사진입니다, 안에들은거는 치즈, 양파, 피클, 그리고 쇠고기 패티입니다

이게 롯데리아의 클래식버거가 좋아보이는게 빵도 다른버거와달리 옛날꺼처럼보여서...

쇠고기 패티도 바삭하게구워줘서 그런지 치즈랑 양파랑 씹히는맛이 아주좋아요 ㅋㅋ

햄버거 안의 사진입니다, 마요네즈(?)같아보이는 소스랑 노랑색소스가있네요,

맨날 맥도날드만먹던 저에게는 이번 롯데리아 클래식치즈버거를통해서

뭔가 비유가안맞지만 '도시에서 살다가 시골에갔을때의 느낌' 같네요 ㅋㅋ 새로웠어요~!

이상으로 롯데리아 클래식치즈버거 포스팅을 마치구요~

봐주신분들 감사드리고, 주변에 롯데리아있으시면 한번가서 먹어보는거 추천할께요! 맛있네요~

안그래도 맥도날드 햄버거병때문에 난리던데, 이번 기회에 롯데리아로갈아타야겟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