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웹 브라우저(인터넷)을 켜보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비주얼 스튜디오라는 프로그램은 컴퓨터에 관심이있으시거나 컴퓨터를 좀 아시는분들이라면

대부분 무슨 프로그램이신지 아실껍니다! 코딩, 프로그래밍을할때에는

무조건 비주얼 스튜디오(Visual Studio)가 빠질수없겠죠?

그럼 본론으로 넘어가서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웹 브라우저, 즉 인터넷을키는법에대해서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인터넷 프로그램은 이미있는데 왜? 라고생각하실수있을텐데요

글쎄요.. 저는 비주얼 스튜디오 안에서 인터넷하면은 뭔가 더 멋져보여서 쓰긴씁니다만,

그래도 누구는 따로 인터넷창을 열지않고 코딩하면서 바로 인터넷을쓰고싶으신분들도

있을수있기때문에 스튜디오에서 웹 브라우저 키는법을 알려드릴께요!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비주얼 스튜디오를 키시고 보기 - 다른 창 - 웹 브라우저 클릭해주면됩니다

또는 빠르게 익스플로러를 열고싶으시면 컨트롤 + 알트 + R 누르시면되요!

이렇게하시면 인터넷이 뜨시는것을 확인하실수있습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내부에서요!

저는 처음에 이것을 발견했을때 신기했습니다 ㅎㅎ 뭔가 간지나지않나요? ㅋㅋ

네이버도 들어가봤습니다, 아주아주 문제없이 잘됩니다~

혹시 플래시 게임도될까해서 미니클립가서 8 ball pool 해봤는데 역시나 잘되네요,

비주얼 스튜디오라는 프로그램 정말좋은것같습니다, 무료인것도 너무나 좋구요

이상으로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인터넷을 여는방법에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