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하트비늘 얻는법 소울실버/하트골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 포케슬론 돔에서 구한다

말그대로입니다. 포케슬론 돔안에 위치한 포인트상점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하트비늘은 가격이 1000포인트 하는데 1000포인트라면 한코스 도는데 500점 이상 딴다고 해도 최소 두번은 돌아야 그정도는 모을 수 있거든요. 한 코스 도는데 그리 시간이 많이 걸리지는 않으므로 재빨리 모아서 장만하도록 합시다.

단, 판매목록은 매일마다 바뀌어 하트비늘이 없는 때도 있고, 아이템 구매는 전 품목이 하루에 한번만 가능하므로 운이 없으시다면 끈기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두번째, 포케워커를 이용한다

이건 한번도 해보지는 않아서 필자는 잘 모르겠지만 하트비늘을 잘 주울 수 있는 코스가 있다고 제 지인이 알려주시더군요. 여유가 있으시면 한번 해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세번째, 바위를 깬다

바위를 깨다보면 간혹가다가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다는 사실을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알 수 있을 겁니다. 바위를 깨다보면 나오는 아이템들 중에서 하트비늘이 있더군요.

다만 하트비늘 출현 확률은 드물뿐만 아니라 지정된 장소에서만 나옵니다. 간단하게 말해보자면 바닷가 마을에서 나온다고 하면 아실듯 하네요.

바닷가에 위치한 마을은 탄바시티(진청시티)와 쿠치바시티(갈색시티)로군요. 또한 단단지도 희귀한 확률로 출현하므로 도감을 모으시는 중이라면 한번 바위깨러 다녀보심이 어떠할런지요.

하트비늘을 구하는 데는 포케슬론보다는 이 방법이 훨씬 낫긴 합니다만.....

그것보다 훨씬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다.


마지막, 사랑동이 대량발생


마지막 방법이지만 위의 방법보다 훨씬 능률이 좋은 방법입니다. 바로 사랑동이가 대량발생하는 날을 노리는 것이지요. 다만 이 방법은 전국도감 입수 후에 가능하며 통찰특성에 도둑질을 배운 포켓몬이 한마리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