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바람의나라에서 많은 보스레이드중 '흑룡' 또는 '중국황제암살작전' 으로 불리는 흑룡레이드에대해서 알아볼려고합니다,

12지신의유적에서 NPC를 통해 진행할수있는 중국황제암살작전은 작전명 그대로 중국의 황제를 암살하고 검은용을 쓰러트리는것

흑룡레이드에 성공하면은 가능성은 낮지만 가끔씩 운좋게 아주 좋은 아이템들을 먹으실수도있습니다~


그렇다면은 지금부터 중국황제암살작전에대해서 알아보고 어떻게 클리어하는지에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제 직업이 주술사이기때문에 주술사를 바탕으로 공략을쓰겠습니다

그리고 정말 초고스펙이 아닌 이상은 대부분 황룡 권능을 필수로 보유하신채로 클리어한다는 부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저의 현재 스펙은 노도핑 기준

방어 -155, 방어구관통 507, 공격력증가 212, 방어도무시 23, 마력증강 371, 마법치명 768, 권능 O 입니다


먼저 흑룡레이드를 시작하는 방법은 세계지도에있는 12지신의유적으로 가주시면됩니다.



12지신으로 오시고나서 밑에서 쭉내려오시면은 위장한아군첩보원이라는 이름의 NPC가 보이실겁니다,

클릭해줍시다



황제암살작전 시작 클릭



황제를 이 손으로 반드시 제거하겠습니다 클릭



참고로 여기서 주의할점은 그룹원과 함께 입장을하는것이라면

반드시 처음 입장했던 그룹원과 같이 진행해야합니다, 도중에 그룹원이 팅기거나

빠지면은 중국황제의방 입장하는곳에서 더 이상을 진행을할수없습니다



현재 구성원으로 참가합니다. 클릭

함께하는 그룹원이있다면은 NPC한테 말을 걸기전에 미리 룹을 해두고 시작합시다



처음부터 끝까지 주술사를 기준으로 공략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가를하면은 아래 스샷처럼 중국국경초소에 위치하게되는데요,

여기서는 공격 시작후 3초안에 중국국경수비대 몬스터들을 제거해야합니다

즉, 이 몬스터들을 공격하기 전까지는 3초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지않으니

주술사의 경우 혼마'첨 이나 환수 전체 저주 스킬을 쓰고 전체류 스킬을 쓰시면되겠습니다



클리어했으면 조금있다가 맨 위쪽에 포탈이 생깁니다, 포탈을 타고 이동해줍니다



그러면 대방성길목으로 와지는데요, 여기는 별로 특별히 주의할점없구요

그냥 다람쥐 잡는다고 생각하시면되겠습니다



대방성길목에서 다음포탈을 타시면은 대방성성문앞으로 이동하는데,

여기서는 수비군한테 잘못하면은 화살을 쳐맞게되는데요

저같은경우 방어가 -185 라 겨냥된 화살을 쳐맞게되면 체력이 한 15% 달고, 마력이 80% 정도 다네요

방어가 약하신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ㅠㅠ 



여기서 원거리 유저들에게 꿀팁 하나 드리자면은요,

보통 대방성문을 공격을하는데 주술사 같은 경우에는 매우 편하게 깨는 방법이 하나있습니다,

바로 성문 뒤쪽으로 이동해서 위쪽에있는 대방성수레바퀴를 제거하는것인데요~

대방성수레바퀴를 존1나게 패주시면은 아주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대방성수레바퀴는 쉽게보이지가 않는데요, 아래 스샷보시면은 맨위쪽에서 왼쪽에 위치하신것을 아실수있습니다

방향키로 탭잡으시고 신나게 패주시면됩니다^^



다음으로 만리장성길목인데요, 마찬가지로 다람쥐급 중국척후병들이 있습니다

두려울거없으니 두둘겨 패줍니다 ㅎㅎ



자, 다음으로 만리장성입구인데요

여기서 주의할것은 바로 만리장성입구를 깨야되는데

만리장성입구가 재생문이라는 것입니다...

벽이 쳐맞을수록 체력을 회복한답니다... ㅡㅡ

그렇기 때문에 아주 빠르고 강력하게 딜링을 해야됩니다



주술사 유저라면은 용의잔상이라는 스킬을 이용해서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만리장성중간지점입니다,

여기서도 주의할점이 존재하는데, 이전에 만리장성입구와 같이 아주 빠르고 강력하게 깨야됩니다

포탈로 이동하기전에 강력한 한방을 준비하고 이동해줍시다

안그러면 시간이 지날수록 아래 스샷 양옆에있는 만리장성수비병들이 늘어나면서

조온나게 직타 화살쳐맞고 뒤1지십니다...



다음으로 현도성길목입니다... 마찬가지로 다람쥐 사냥^^



다음은 현도성성문앞인데...

여기서도 굉장히 주의해야합니다!!!

아래 스샷에있는 양옆에있는 현도성수비첨탑이 방어를 무시하는 아주 강력한 직타 공격을 때리는데요 ㅡ.ㅡ;

이것도 존1나 아파가지고 저같은 경우 바로 생환터져버립니다 ㅠㅠ


그래서 어떻게 공략하냐면은 바로 전우치분신의 장비마법중 하나인 '전우치바람' 으로

현도성성문앞으로 입장하자마자 맨 왼쪽 수비첨탑에 전우치바람을 걸어서 마비시킨후

빠르게 오른쪽 첨탑을 조져버리고 난 다음 강력한 한방을 모은 다음에 마지막 왼쪽을 조지시면 되는데...


이렇게 말하면 정말 복잡하죠? ㅠㅠ

어차피 생환대법이라는 체력 0되면 체력체워주는 마법이있으니 맞았다고 너무 패닉하시면안되고


저같은 경우에는 지옥연화로 불구슬 4개모으고 바로 입장한 다음에 첨탑 바로 옆에 서서 십자소상파환겁을 날리면은

첨탑이 바로 사망합니다, 그러면은 빠르게 바로 오른쪽 첨탑으로가서 삼매겁화랑 지옥겁화로 나머지 탑 조져버립니다



현도성수비첨탑 양쪽만 조져버리면은 나머지는 두려울게없습니다 ㅎㅎ

마지막 현도성북문 뚜가패면됩니다



다음에는 낙양성길목입니다, 뭐이리 길목이 많은지;;

쫄몹들 무시하거나 잡고 다음으로 이동하기전에 신변(신수변신)을 풀어줍시다

왜 풀어주냐면은 다음 단계에서 공성충차로 변신해야 쉽게 클리어 있기때문!!


그래도 자기가 진짜 우주최강존재로 그딴거 필요없이 두둘겨 팰수있다고 다짐하면은 뭐... 안풀고 두둘겨 패도되구요^^



다음에는 낙양성성문앞입니다~


여기서는 공성병기로 변신하여 낙양성을 함락시켜야되거든요?

공성병기로 변신하는 방법은 좌표 3, 2 또는 3, 27 로 가시면 자동으로 변신이됩니다~ 아래 스크린샷 처럼요!



변신후에 낙양성서문 앞으로 붙은 다음에 때려주시면은 아주 쉽게 클리어!!



그리고 드디어 장안성길목으로 들어옵니다...

이제야 황제가 살만한 곳처럼 보이는 풍경이 들어오네요;;

여기에는 쫄몹들이 없습니다



중국장안성인데요,

중국황제의 방으로 들어가기전까지 총 3개의 문을 뿌셔버려야되는데요

문뿌시는데 얘네가 막 강력한 공격을 한다거나 그런거없으니

맘편하게 문 부셔버리시면됩니다


첫 번째 장안성외문



두 번째 장안성내



마지막으로 황제의방문



여기서 주의!!!


황제의방으로 들어가기전에 모든 그룹원이 현재 맵에 있어야 황제의방에 입장할 수 있으며,

다음 날 4시까지 재도전이 불가능합니다.


만약에 황제의방문까지 힘들게 깨면서 들어갔는데 중국황제의방에서 마지막 보스도 못잡고 팅겨버렸따?..

그러면은 보스 클리어도 못하고 드랍템도 못먹고 새벽 4시 이후에 입장 기록 초기화되기 전 까지는 아무것도 못합니다 ㅠ


그리고 입장하기전에 반드시 강력한 한방을 모으시길 바랍니다,


최대한 빠르게 황제를 잡아야하는데 만약에 시간이 지연되면은 엄청난 공격에 얻어맞습니다 ㅠ.ㅠ

제가 저번에 별거없는줄알고 그냥 살살때리다가 죽어버려서 시간만 날린적이있습니다 ㅜㅜ



입장하면은 위쪽에 장안성중국황제가 보이는데요

강력한 한방으로 조져버립니다



황제를 물리치면은 파괴된황제의방으로 맵이 바뀌는데요,

여기서 마지막 보스인 검은용이 젠 되는데,

검은용 같은 경우 피가 1/3 씩 깍일때마다 중앙 메세지로

'검은용이 xxx를 노립니다' 이러면서 사라지는데요, 그러면서 몇초후에 유저를 때리는데

별로 안아픕니다, 저같은 경우 체력 몇십만밖에 안깍이는데, 이게 아주 가끔씩? 갑자기 생환 터져버릴때가있습니다

혹시 모르니까 생환대법 마법은 꼭 외워두고 계시기 바랍니다




검은용을 쓰러트렸습니다!

세상의 혼란은 잠시 사라질듯 합니다~



검은용을 쓰러트리면은 해당 위치에 낮은 확률로 템이 드랍되는데요,

황제와 검은용이 주는 아이템들로는

흑룡의결정, 용뿔노리개, 용안노리개, 용송곳니노리개, 용발톱노리개, 용혈석노리개, 용비늘노리개, 용수노리개,

흑룡화살통, 흑룡의용안, 수리비전서 등등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흑룡레이드를 시작한지 약 한달이 다 되가는데 아직까지는 흑룡의결정 밖에 먹어본것이 없네요 ㅠㅠ


보스 흑룡이 출시된지 많은 시간이 지났지만 드랍하는 템들중에 매우 좋고 귀한 것들이 많아

유저 사이들중에서도 아주 중요하게 여겨지는 보스레이드 중 하나가 '흑룡레이드' 입니다!!


이상으로 바람의나라 흑룡/중국황제암살작전 공략 (주술사)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구요~!

허접한 포스팅 봐주신분들 감사드리고 도움됬으면하네요 ㅠㅠ 그럼 이만~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오랜만에 바람의나라 보스레이드 포스팅하네요,

오늘은 문파원분께서같이 여와복희를잡자고하셔서 한번잡아봤어요, 처음으로

구성원은 5명, 마성 2명, 천인 1명, 도사 2명씩해서 보스레이드갔습니다 

입장은 '복건성신전통로' 에서했어요, 입장재료로 '오제의진흙인형' 이라는 아이템필요하다고합니다

오제의진흙인형은 고상가로 약 100만원? 정도하네요 찾아보니까

복희와 여와의 모습, 괜찮게생긴듯합니다, 둘이 무슨 중국신이라는데 하나는 창조신이고 다른하나는 남신이래요

도중에 '표주박폭탄' 이랑 몬스터 '진흙인간' 이 젠되는데 얘네들을잡으면 '대지의눈물' 이라는

아이템이뜨거든요? 듣기로는 대지의눈물이있어야 보스에게 딜을넣을수있다고해요!

특히나 표주박폭탄은 몇초후에사라지기때문에 전체기많은 궁사나 주술사가함께하면 좋을듯합니다

제가 여와복희 레이드를처음해서 잘모르지만 딜링을하는방법은,

여와같은 경우 도적 / 전사 / 천인 / 궁사 직업만이 딜을넣을수있다고하고,

복희같은 경우 주술사 / 도사만 딜들어간다고합니다

클리어샷~! 5명이서잡는데 대충 17분정도걸렸습니다

그리고......

결국 떠버린 500,000,000(5억)짜리 중국고문서아이템.....

그리고 1000만원짜리 금린화살통....

저는 처음으로한건데 5억원짜리 아이템이떠버린....

대체 얼마나 대단한 아이템이길래 하나에 4~5억이나할까 궁금해서찾아보니,

중국전설장비의 재료라고한다...! 금린추월의 재료...

나는 처음으로간건데 어떻게 이렇게 비싼아이템이 한번에뜰수가있지?...

필자는 이일로인해서 평생운을다쓴듯하다, 하... 기분좋다

중국고문서를 팔아서얻은 수익은 1/4 씩해서 1억씩나눠갖기로했다, 빨리팔리길...

마지막으로 아래영상은 잡는영상입니다 ㅎㅎ 즐감~


이상으로 여와복희 보스레이드 포스팅마치겠습니다,

봐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분 4초 컷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부활을 몇번이나 하는건지...;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