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수화룡방 BGM 듣기 및 MP3 파일 다운로드입니다,

바람의나라 수화룡의방은 옛날에 2차 승급할때 필요한 재료를

획득하기 위해서 가는 장소로 유명한 곳이였죠,

물론 그때에는 수룡, 화룡이 정말 강력했지만 요즘은 너무나도 약해졌답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s://drive.google.com/open?id=1yE7-YVjOLbef0jhLEmLqg0SO1wTuDrev


시력손상이 제일 싫었던..

2차 승급? 재료 가지러 갈때.

12지신 중에 제일 세다는 용 역시 전설의 동물 버프 때문에 센 건가 신수 중에서 청룡이 인기 많은 이유도 혹시..

여기 스킬해서 살아나니까 혼돈 몆번갈겨주고 몹이 다른방향으로 몸돌리면  헬갈겨주지 그러면 스킬안하던데 아직도 기억나네

이노래가 제일좋음.. 금강진봉인가 생산노도격무기 들고 때리다가 돈벌어서 진산봉으로 격 두방으로 잡던거 생각나네

진선이라 검황도움 받아  개고생 했는데 비늘은 전문 스틸범의 손으로

용왕방, 북천황방에서 왕뜨면 bgm 이노래 갑자기 확뜨는데 말타고 용왕 찾으러 열심히 달리던 기억이 새록새록..

500:1시절 화비로 돈좀 벌었었는데

화룡의비늘 개비싸던시절 있었는데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나루토 질풍전 6기 오프닝 - Sign 이라는 곡에대해서 알아볼려고합니다!

개인적으로 왜 굳이 나루토 6기 오프닝이냐면은 제가 옛날에 초중생 시절에 나루토를보면은

대부분 모두들 오프닝 뛰어넘기하잖아요? 저도 오프닝 건너뛰는데 우연히 이 곡을 듣게됬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질풍전 6기면은 이제 아마도 제 기억으로는 지라이야가 페인한테 죽은지 얼마안됬을때였을꺼에요 ㅠ

이 오프닝 노래가 리듬이랑 노래 분위기가 딱 나루토의 고난, 사스케의 탈주, 그리고 폐인한테 죽으신 지라이야님을

생각하게되는 노래 분위기를 가지고있다는게 굉장히 듣기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꼭 들어보시기바랍니다

이 노래와 영상안에 지라이야의 죽음, 사스케 이타치의 싸움의 내용이들어가있어서 더욱 슬프다 ㅠㅠ

본문 밑에쪽에 유튜브 영상과 가사 넣었습니다, 나루토 오프닝으로나온건 짧게나온거고 풀버전이 따로있다고합니다


게다가 영상도 굉장히 엄청납니다...!

첫번째로 나루토의 어린시절이 나오는데요, 지라이야와 함께 수행하는 장면입니다



바로 다음으로 어릴적 사스케와 이타치가 같이 있는 모습입니다,

나루토와 사스케의 어릴적 모습이 서로 대조되는 모습입니다, 아주 인상깊습니다 ㅠㅠ



다음으로는 이제 나루토 팀원들의 사진이 일렬로 나옵니다, 하타케 카카시, 사쿠라, 우즈마키 나루토, 사이, 야마토

첫번째부터 나루토 일행, 다음으로 아카츠키때의 사스케 일행, 쥬고, 우즈마키 카린, 우치하 사스케, 스이게츠




영상보시면서 들으시면은 노래의 리듬과함께 영상이 전개됩니다,

다다다음으로 야마나카 이노이치, 모름, 이루카, 츠나데, 지라이야, 모름, 모름



페인 일행, 호시가키 키사메, 우치하 이타치, 야히코, 코난, 우치하 오비토, 제츠



갓가이 선생님 일행, 록리, 네지(고인 ㅠㅠ), 시카마루, 시노, 키바, 쵸지



츠나데 비서 시즈네, 텐텐, 휴우가 히나타, 이노, 아스마 센세 부인?



그리고 사스케와 이타치가 싸우는 장면이나옵니다,

정말이지 마음 아픈 장면들이 줘오오오올라게 많네요 ㄷㄷ





그리고 폐인과 싸우는 지라이야 센세.... 진심 지라이야 죽을때 존나 슬펐는데...



그리고 지라이야가 키운 제자 3인방, 나가토, 코난, 야히코의 어릴적 모습



그리고 완전히 변해버린 모습



마지막으로 또 다시 대조되는 사스케와 나루토,

사스케는 바다앞의 지는 석양앞에서있는 모습을 취하고있다



나루토는 누군가의 묘앞에서있습니다... 당연히 돌아가신 갓지라이야 센세... ㅠㅠㅠ





마지막으로 이 곡을 부른 Flow 라는 일본 밴드에대해서 조금 알아보자면은 Flow는

일본의 트윈 보컬형식의 남성 5인조 락밴드입니다, 멤버로는 보컬, 기타 담당 KOHSI, 보컬 담당 KEIGO,

기타, 코러스, 프로그래밍 담당 TAKE, 베이스, 코러스 담당 GOT'S, 드럼 코러스 담당 IWASAKI 로 이루어져있음 ㅇㅇ

애니메이션의 주제가를 상당수 담당하기도하였슴, 나루토, 교향시편 에우레카 세븐, 에우레카 세븐 AO, 코드 기어드 등등

메이저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2013년에는 극장판 드래곤볼Z 신과 신의 주제가&삽입곡을 담당하는 등, 현재 발매되는

곡들이 애니메이션과의 궁합이 좋고, 최근에는 세계 각 국에서 열리는 애니메이션 페스티발 등에서 많은 제의를받아

자국 일본뿐만 아니라 외국으로 활동영역을 넓혀가고있따!



Naruto Shippuden OP6 NC - 영상




풀버전은 음질이 약간 이상하네요?... 뭐지



<듣기/가사/발음/번역>


I realize the screaming pain

아이 릴라이즈 더 스크리밍 페인

난 소리 지를듯한 고통을 깨달았어요

Hearing loud in my brain

히어링 라우드 인 마이 브레인

내 머리에서 큰 소리로 들려왔죠

But I'm going straight ahead with the scar

벗 아임 고잉 스트레이트 어해드 위드 디 스카

하지만 난 고통과 함께 앞으로 곧장 전진했어요

忘れてしまえばいいよ 感じなくなっちゃえばいい

와스레테시마 에바이이요 칸지나쿠 낫챠 에바이이

잊어버리면 좋겠어 느끼지 않았으면 좋았어

擦りむいた心に蓋をしたんだ

스리무이 타코코로 니후타오시탄다

벗겨진 마음에 덮개를했어

傷ついたって平氣だよ もう痛みは無いからね

키즈츠이탓테 헤이 키다요 모우이 타미와 나이카라네

상처입어도 괜찮아 더이상 아픔은 없으니깐

その足を引きずりながらも

소노 아시오 히키즈리 나가라모

그 발을 끌고 가면서도

見失った自分自身が

미우시낫타 지분지신가

놓쳤었던 자기자신이

音を立てて崩れていった

오토오타테테 쿠즈레테잇타


소리를내며 무너져가고있었어

氣付けば風の音だけが....

키즈케 바카제노 오토다케가...

눈치채면 바람의 소리만이...

伝えに来たよ 傷跡辿って

츠타에니 키타요 키즈아 토타돗테

상처자국을 따라서 전하러 왔어

世界に押しつぶされてしまう前に

세카이니 오시츠부사레테시마우 마에니

세계에게 짓눌리기 전에

覚えてるかな 涙の空を

오보에테 루카나? 나미다 노소라오

기억하고 있을까? 눈물의 하늘을

あの痛みが君の事を 守ってくれた

아노이 타미 가키미 노코토오  마 - 못테쿠레타

그 아픔이 너를 지켜주었어


その痛みがいつも君を 守ってるんだ

소노이 타미 가이츠 모키미오 마 - 못테룬다

그 아픔이 너를 언제나 지켜주고 있어


이상으로 Flow - Sign 나루토 질풍전 6기 오프닝과 풀버전에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차원의균열할때가 생각나네요... ㅜㅜ 눈물납니다 정말 ㅠ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차분하고 마음이 안정되는 브금이군요.. 눈물나오네요...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것도 비행중에 알맞는 브금이네요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리스항구 bgm인데... 하... 그냥 감성이 젖네요..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련한 노래군요... 좋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내가 킹왕짱 dopudopu

안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