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키에 민감한 로다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로다주(Robert Downey Jr.)는 영화를보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없을것이다..!

마블영화부터 아이언맨등등 대박친 영화들에서 로다주의 연기력은 정말이지 탁월하고 알맞았다!!

그런데 내가 요즘에 잘생긴 로다주의 사진들을 감상하다가 그가 키에민감한것같다는것을 알아챘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네이버 프로필에서보면은 키가 174cm 이다, 괜찮은 수치이다!

근데 구글에 영어로 로다주 키를 쳤더니 역시나 ㅋㅋ 키에민감한것이맞는듯하다

구글의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찾은건데 제목이 '자신의 키에 민감한 로다주' 이다...

나만 이런생각한것이아니였다!

아래 사진들의 신발부분들을 한번봐보자 ㄷㄷ 뭔가 키높이 신발같아보인다

이건 너무티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로다주형이 키에 민감한것은 사실인듯하다 ㅜㅜ

뭐죠?.....

아래 사진은 아마도 마블에서 다같이찍은 사진인듯한데...

로다주가 174cm인디 183cm인 크리스 에반스와 거의비슷한 키... 키높이 신발의 위력... 

하지만 190cm 장신의 크리스 헴스워스(토르)는 키높이 신발신은 로다주보다 확실히 크다 ㅁㅊㄷㄷ

사무엘 잭슨이 키가 189cm인데 190인 토르형이랑 뭔가 차이가 쫌나네...

까치발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로다주형님 ㅋㅋㅋㅋㅋㅋ

키174가 188이되는 마술....

저도 누군가가 나보다 키크면 뭔가 부러운느낌인데,

확실히 마블멤버들이 다들 키가너무 커서그런가 그런지 대부분 180이상은되는듯

여러분들 여자들은몰라도 남자들은 키 큰게 제일 우선순위인듯!!

크리스 헴스워스가 진짜 키190에 몸도정말좋아서 그런지 제일 간지남;; 게다가 얼굴도 진짜 잘생겼고...

 남자는 역시나 얼굴보다 키가 제일중요한것같습니다

외국, 특히 미국은 제가 한번가봐서아는데 90%가 180은넘는듯, 여자도 진짜 키크구...;

얼굴, 비율보다 키가커야 뭐가되보인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