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큭

버거킹에서 먹어본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오늘 날씨가 그렇게 좋지못했는데요 ㅜㅜ

전국에 비가온다고해서 별로 나가고싶지가않았는데...

그래도 바람좀쐴겸 밖에나가서 근처에있는 버거킹가서 햄버거 세트로하나먹고왔습니다!

주문한 버거는 바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라고 매장 창문에 전단지가 크게붙여져있길래 한번먹어봤습니다~!

버거킹 홈페이지가서 한번 조회해보니까 New 라고써져있는것을보니 신메뉴라네요


가격은 5,500원이네요, 속재료는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에 잠발라야 시즈닝을더한 매콤한 치킨버거라고합니다

저같은경우 스마트폰보면서 먹느라 오래걸려서 콜라에 200원추가해서 콜라 제일 큰 사이즈로해서 먹었습니다

전체샷, 역시 버거킹은 감자튀김이 정말로 맛있는듯합니다, 두껍고, 소금간도 잘도있고,

양도괜찮고,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처럼 얇은것보다 더 맛있는듯해요!

뉴올리언스 치킨 버거 포장지뜯었을때의 모습입니다

햄버거를잡으니까는 좀 뜨겁더라구요, 패티보니까 갓 튀겨서나왔다는것을 알수있었습니다 ㅎㅎ

비주얼을 확실히좋습니다, 햄버거 자체가 따근따근해서 좋았습니다

햄버거 속사진입니다, 양상추, 양파, 피클, 소스 이 4가지가들어간것같은데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고기류 햄버거보다 바삭바삭한 치킨 햄버거류가 더 맛있는듯하네요

소고기는 씹는맛이지만 치킨은 바삭바삭해서 ㅎㅎㅎㅎㅎ

단면샷입니다, 치킨패티가 설명에있는것처럼 진짜로 두툼하네요 ㄷㄷ

그리고 처음먹는거라서 매콤하다는것을 알지못했는데

제가 원래 매운것을못먹어서 매운것을싫어하는데 맵지않아서 다행이였습니다

한입베어먹으면은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맛이였습니다, 느끼함도없엇던거같습니다

아래사진을통해서 맛있어보이는 두툼한 닭가슴살을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재료는 4가지정도밖에안들어갔지만 저는 햄버거가 깔금해보여서 뭔가 더 좋은거같습니다!!

이상으로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 후기를마치구요!

버거킹을 좋아하시거나 치킨패티류 햄버거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꼭 먹어보시길바랍니다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