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

포켓몬스터 블랙2 NDS/링크/파일다운로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https://winx.kr/5njRpmM5z


포켓몬스터 블랙2 NDS, 링크, 파일 다운로드입니다




두 개의 힘이 합쳐질 때, 새로운 전설이 태어난다.


포켓몬스터(Pokectmon Balck and White Versions 2)는 2012년 2월 26일 오전에 공개된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의 후속작이자 NDS 기종 최후의 포켓몬스터. 

국내에서는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에 맞춰 나왔습니다. 수능 보고 사라고 포덕 고3들을 배려해줬네


이 작품의 위치 자체는 기존의 크리스탈, 에메랄드, 플래티넘과 마찬가지로 블랙·화이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에 해당하지만, 

내용물을 찬찬히 살펴보면 그 변화가 단순한 업그레이드를 넘어 거의 적·녹과 금·은의 관계에 가까울 정도로 많은 수정이 이루어졌다. 

새로운 주인공이 등장하며 전작에 존재하지 않던 지역이 대거 추가되고 전작과 세계관은 공유하지만 전작으로부터 2년 후에 해당하는 새로운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이른바 시리즈 최초의 후속작. 물론 금·은 또한 적·녹과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 적·녹의 후속작이고 개발 도중에는 포켓몬스터2 금·은이라고 부른 적도 있다지만

실제로 발매된 제품명에 2라는 숫자가 붙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였습니다.


업그레이드 버전이 두 개로 나뉘어 발매됨에 따라 1998년 피카츄 버전 이후 14년 만에 한 세대에 4개의 버전(과거 세대 리메이크 버전 제외)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전설의 포켓몬은 큐레무. 그것도 극장판과 동시 공개된 폼체인지 형태가 각 버전을 맡고 있다. 폼의 명칭은 각각 블랙 큐레무/화이트 큐레무. 

추가적으로 썬라이트 옐로 오버 드라이브란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꼬리에서 빛줄기가 나와 큐레무 일반 형태의 날개였던 부분과 연결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전작 블랙/화이트의 주인공의 집이 있는 마름꽃마을을 포함한 동남쪽 부터 반시계방향으로 북서쪽까지 전체가 얼음으로 가려져 있습니다.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와 비교해보면 기술들의 이펙트가 달라진 경우가 꽤 있으며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 등이 미묘하게 달라진 포켓몬도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