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사람들이 5G에 실망한 이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마 초창기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기지국을 더 많이 필요로 하는 5G 특성상 시간이 지나야 기지국 확보도 더 되어 안정되고, 5G를 위한 콘텐츠도 개발되어야 LTE와 차별화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콘텐츠는 LTE 환경에서 개발되어 차이르 못느끼는 것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2년은 더 지나야 체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5G를 화웨이 기판, 중계기등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은 매국행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저 원래 집에 있는 거의 모든 전자제품들 LG사용했었지만 LG에서 화웨이 사용한다고 해서 앞으로는 LG이용안하려고 합니다. 화웨이를 사용하는 기업은 매국행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중국 전자제품들엔 백도어, 스파이칩, 도청기등이 심어져 있습니다.


서비스는 거의 안되지만 요금은 비싼 5G요금 받아쳐먹고 기다리면 좋아질꺼라는 예상이죠? 일찍 가입한 개돼지들은 조용히하고 그냥 있어라 이거지요!! 광고비 겁나게 뿌려대며 5G 장비 설치하느라 돈이 많이든다는 이유로 요금 비싼거니까 그냥 참고 있어라 이겁니다, 요금 올릴 핑계 만들라고 최초 찾은건 비밀이고 중국은 5G 요금을 8,400원 하던데 이런것도 비밀인거지요..


서비스 주파수 대역이 높아서 장애물 간섭이 많을 수밖에 없죠. 현재는 기존 지상 기지국에만 5G장비를 설치했는데장비를 추가로 더 설치해야만 5G 서비스가 원활할것 같네요.하물며 건물 내부에서는 더 심하겠지요. 인빌딩 중계기및 소형중계기 설치전까지는 실내서비스가 어렵습니다.전체 망구축까지 최소 2년이상 걸릴겁니다.


이제 더이상 속도 빠른거 의미 있나 싶습니다. 빠른거 써봤자 별의미 없어요. 요금제로 무제한이라고 구라치고 속도제한. 어차피 유투브 넷플릭스등 영상 많이 보는 시대에 속도 제한 걸거면 빠른게 뭔 소용입니까. 실상 의미가 없는데..


지금 5G가 산 소비자는 생각없이 구입한거에요~ 5G기지국이 몇개냐 세워졌다고 지금 사서 속도가 불만이리고 애기하고 나라에서 세계최초 욕심에 기지국 10% 업그레이도 안 되는데 우선 개통하라고 3사한테 지시한거지요~


애초에 개통초기엔 기지국 개설이 태부족인건 뻔한데 당연히 느릴거 몰랐다는듯 불평하죠? 최소2년정도는 지나봐야 정상가동 될거라고본다.. 그때쯤해서 5G필요한사람은 넘어가고 아니면 지금수준대로 4G쓰시면될듯합니다


안타깝긴 하더라고요. 세계 1등이라는 타이틀에 직찹해서 저녁 11시에 특정 유명인을 대상으로 꼼수 개통해놓고 세계 최초의 5G라고. 실상은 5G기반을 전혀 갖추지 못하고, 서비스할 컨텐츠도 없는데 말이죠. 5G가 한국에서 정상 서비스되려면 앞으로 최소 2년 걸린다고 신문기사에서 누누이 나왔었죠. 진정한 의미의 5G 세계최초는 미국이라고 생각합니다


조금 부족한게 있을지 모르지만 3G에서 lte 넘어올때도 제대로 사용이 되니마니 했지만 6개월만에 lte로 다 넘어왔던것처럼 그때 lte도입 당시보다 지금 5G 시작단계에서의 커버리지가 5배 이상이라고하니 어차피 다 바뀌는건 시간문제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