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뉴스] 인간 vs 한국 2부 (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UJma6

1부 : http://dopudopu.tistory.com/790

대한민국  청년들에겐  삼성이  꿈의  직장이라들었다   맞냐?

영국인교수:ㄹㅇㅍㅌ!! 잘아네

여자 : 맞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 : 왜웃지?

한국에선  삼성 정도 일한다고하면   꽤나  한국에서  좋은 평판을 가지게됨 

여자 :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토론시키면  잘하는가 ?

영국교수 :  이나라 대학생들은

주제에대한 자신감이 없다 ..

내가 한말을 이해했는지 알수조차없다

암기력이 뛰어나긴한데

과제를 암기로해온다

시험답안에  파워포인트 적었던 문구 그대로 적었다..

단한글짜도 안틀리고 ..

학생들이  메크로같다 ..  ctrl+v

가르치는 자를 뛰어넘을 생각은 이미 버렸다

그냥  외운다

창조성 결여

이유를 찾던도중   

여기온 학생들이 수능이라는 암기대회에서

 최고가 되서 왔다는걸 알게되었다

진짜 미친듯이  외우고 오는 시험 !!!

수능시험장 앞에서 

학부모랑  후배들이와서  북치고 별짓다한다

존나웃긴건 수능날  대한민국 하늘에  비행기도  못떠

왜죠? 테러의 위험떄문?

.................... 아니.. 영어듣기평가  시끄러워서... 오잉?

저녁때는  시험답안이  국립방송 속보로 떠

ㅠㅠ  학생들을 직접 만나봐야겠어염!!

여자 : 넌 무슨공부해

정보통신 학과요~!!!

공부는 재밋니??

노잼이라도 취직이 되니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 왜웃지?

좋은 대학나와서

샘숭가야되서;;;

우린그래도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대학온 애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너희가 상당히 열심히 살고있다고 생각한다

너희는 우리 서양이

게으르고 날로먹는다고 생각하는가?

아뇨...  거기도 뭐 ... 힘들겟죠..

그런데  너  날로먹었다고    머가리 끄덕임

아..아닌데... 그..그냥  분위기에 휩쓸려서..

사실  맞어  우리가 좀 날로먹긴해  데헷~

쩝..

한국 교환학생 1: 한국인들 확실히 서양보다 열심히 공부한다  ...

세벽세시에도 도서관에 빽뺵해  서양 대학교랑  공부하는 열기가 다름

 밥만먹고 공부하는 애들이 진짜 있더라고!!

그.런.데. !!!!!!! 하루종일 노는새끼도있어!!

ㄹㅇ???  그놈을 잡으러가자

사진한방 찍고 

샘숭! 해봐

샘숭 !!!

경쟁에 대한 스트레스때문에

 이들이 어떻게  해소하는지 우린  알아야한다

니가 하루종일 노는 얘니??

ㅇㅇ

우린  하루종일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논다

저녁 9시면 문닫는 유럽과는 차원이다르다

술먹던가  쇼핑 노래방 찜질방  다양하게  놀다가

새벽4시 정도에  첫차타던지   대리불러서 집에간다

그게 가능?? 섭식과 휴식이 안되는데. 이거

주말?? 평일 ????

둘다염

왔더..

왤케  많이걷냐   차좀타라...

골목이 좁아서 안되염

옛날에 이나라엔   조선이라는 좆같은  왕조가 있엇는데 

왕이나 귀족들이 지나갈때

못보고 머가리  안조아리면   쳐맞음

그래서  왕새끼 온다고하면  

이런 집들 따닥 따닥 지어서  숨을라고..

말이나 가마탄놈은 못오게할려고 만든 방어진

재밋네 ..

우리  음식은 매우 역동적

음식은 불판에서 지글지글

굽자마자  바로 먹고 국은 부글부글

 입천장이 데일 정도로  뜨거워야 해염

다같이 먹고 마신후에

빠르게 이동하고 2차 3차를 가죠

머뭇거릴 시간은  없음

밤되니까  도로에 이상한

거지 집같이 생긴게   해처리피듯이  막 생기죠

어! 낮에는 없엇는데..

들어가봐염

소주알졍?

두손으로 공손히  받아야만해염

왜그런지 아세염?

리스펙트!!!!!!!!!!때문이지!!

전에  유교문화  배우고왔음

잘아시네염

사실   한복이 소매가 길어서 이렇게 안잡으면  

밑에 음식이 질질 끌려  생긴버릇

그리고  술을받았으면 이제  니가따라주세염

혼자 따르거나 혼술하면

친구가 없는 새끼니까여

우리친구맞져?

.............

나이든사람이나 높은사람과 술먹을땐

고개를 돌리고 마셔야 되여

바로 ...

리스펙트!!!!!

눈을쳐다보면

권위에 도전해서 사람  불쾌하게해여

어째서  이런   사교 활동이  자기개발이나 정서적 안정보다   더  중요한거냐 둘러보면  다들 직장인들인데 ..

그게아니라면  자신을 쉬게해서  컨디션 조절하는게 낫지않나

우리도 힘들어염

..  공부를 왜열심히 해서  좋은대학 좋은직장 들어간줄알아여?

개무시당할까봐??

그것도 있지만 사실  좋은 만남을 위해서  !!

유교권은  혈연 지연!!!!!!

열심히 살아야지

결국 이생활이 힘들고  짜증나도 즐기면서 살아염

항상 파이팅을  외친다

싸우지않으면  도태된다

죽도록 싸우지않으면

여긴 진짜  죽는다

애미리스 펙트!!!

사람이 원래이렇게많나 지나다니기도 힘든데..

 새벽인데도  바글바글

서울은 영원히 잠들지않는 도시죠

빈대떡 시장

바삭해

이렇게  노점에 앉아서 2차로 간단하게  막걸리 시켜서  먹고

3차로  노래방도가고

옆에  쌩판  모르는 여자한테  막걸리도 줘도

왠만하면  다받아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여자 : 왜웃지?

셀카도 찍고

똮똮!

아직 끝나지않앗다  이제 시작이다  3차가 남아있다 

다음코스로가자

맘소사 서울은 재밋네여

이것이 서우르가  정신없이 성장한 이유!!!

빠르고  쉬지않고  멈추지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