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트럼프는 대통령이 될만한 자격을 가지고 있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2016년에 미국의 제 45대 대통령으로 당선된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

1. 언론만 보고 믿지 마십시오. 본인이 직접 하나하나 구석수석까지 다 알았다고 생각될 때 그때 판단하신 후 언론들이 말하는 걸 보십시오. 저는 트럼프에게 희망을 보았습니다. 지금 미국에서 그 누구도 트럼프의 편은 없습니다. 그는 외로운 개혁가입니다.


2. 전세계에서는 트럼프를 미친놈으로 몰고가지만 그 누구보다 자기나라를 사랑하는 '참보수' 이다. 현재 실업률이 IMF급으로 가고있는 현재 우리나라에도 저런 리더가 필요하다고 본다. 꼴보수 말고 몇몇 자기 이익을 챙기더라도 우리나라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그런 참보수 말이다.


3. 트럼프도 대단한사람이지만 거짓언론에 선동되지 않고 이사람을 대통령으로 만든 미국인들의 국민성 또한 대단하다.


4. 트럼프의 지지율이 높은 이유

1)사용하는 단어가 간결하고 지지기반인 노동자계층에서도 쉽게 이해할수있는 문장을 구하합니다.

2)기존의 정치인과 달리 직관적이고 직접적인 문제인식과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3) 실제로 경제정책에 관해서 효과를 나타내고있습니다. 실업률과 무역흑자 지표를 보았을때 트럼프 정부전과 후과 명확합니다.

4) 북한문제에 대해서 뿐만 아니라 동북아시아권 외교에 대해 자국내에서 많은 동조를 그리고 지지를받고있습니다. 노벨상받고도 전략적인내를 운운했던 오바마와는 달리 김정은과 직접만나 문제해결을 위해 나서는 모습을 보여 그전과는 다른 지도자 유형임을 보였습니다


5. 트럼프는 정말 사업가로서 너무 똑똑하네요 

저런 보스 밑에서 일하고 배우고 싶을정도입니다.

같이 몇년만 일해도 경제에 대해 전문가는 아닐지라도

일반인보다 지식이 쌓이겠죠 결국에는 우리들의 지식을 높여주는

그는 대통령감이 맞긴하네요 그가 망했을때 다시 일어난 그 스토리부터

이미 그 어떤 누군가의 리더의 자격은 갖춘거죠 대통령감이라고 할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