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별거 없는 차태현 김준호 내기 골프, 이슈로 이슈 덮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때문에 공프장에 자주가봤는데 라운딩돌때 대부분이 자기들끼리 돈걸고 치고 이긴사람이 그늘집이랑 캐디비 다결제하고 밥먹고하던데... 이게 논란거리가 되나 의사들보면 그냥 홀당인가 타수당인가 일이십은 기본이던데 이게 정말 문제가 되는건지... 돈까지 돌려줬다는데 정말 문제가 될만한 사건인지... 돈돌려줬다는지 안돌려줬다느니 이런거는 무죄추정원칙아닌가 증거없이 일단 너무 섣부르게 질타와 폄하부터 하는건 아닌지... 무튼 정준영 승리 장자연 사건등은 끝까지 잘 파고들어서 수사가 이어졌으면 좋겠다..


경찰의 이번 버닝썬및 장자연 사건에 얼마나 더 깊숙히 연결 되어있길래 왜 그런 보도는 안하고 / 단순 내기 한 차태현이랑 김준호 는 아주 매장할려고 하는거냐 경찰 색히들아?왜 경찰의 잘못은 기사를 안써?? 니들 그러고도 민중의 지팡이라고 할수 있어? 경찰이 국민을 보호해야되는데 오히려 국민을 까고 있는게 나라야?? 지금 경찰 색히들이나라 팔아먹는 매국놈들이야??


개소리 작작하고... 승리-와쥐-역삼견찰들-김학의-방가네 ...등등등 범죄자 놈들이나 싹다 조사해서 감방보내야지. 도대체 나라가 얼마나 썩어문들어졌길래 물증이 넘쳐나는데 수사조차도 안 하는거야?! 관련된놈들 견찰놈들부터 대가리까지 최소 몰카하나씩들은 찍혔냐?? 왜 수사를 못해?! 범죄를 저질러도 제대로 처벌하지도 않을거면 아예 법을 바꿔. 마약-납치-강간-성매매-탈세-음주운전-몰카제작유포-살인 다 합법화하고, 경찰검찰도 다 없애고, 세금도 내지말고, 불법체류 외국인들로 넘쳐나는 그냥 무법천지에서 살아보자고..


골프장 종사자입니다내기골프 거의모든사람이 합니다너무억지스럽다는 생각밖에안드네요, 그럼 골프즐기시는분들내기하는분들 다 문제삼으시겠네요? 정말크게하시는분들도있고작게하시는분들도있고심지어 유명인들도있는데먼가 이상한건 저만그럴까요~


해외원정이라거 오보낸 기자 사과는 했나요? 진짜 마녀사냥 오지네요.. 앞으로 예능에서 회식비 내기도 하지마라 그것도 몇백일텐데, 그리고 이억도 아니고 이백만원 내기 이겼다고 돈벼락 맞았다는 차태현도 정말 소박하네


근데 이게 정상적인 수사이가요.. 정준영 휴대폰 조사 하면서 관계없는 사적인 정보들 보고 공유하는건 개인정보 법에 어긋나는거 아닌지.. 이번 사건과 관계없는 사적인 대화를 지금 멍청한 경찰들이 보고 흥분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대체 피해자가 왜 사과하고 하차하는거야, 친구끼리 내기골프 몇번 친게 문제인 것도 당연히 아니지만 심지어 돈도 다 돌려줫다매 그럼 내기도 아닌거잖아, 그보다 카톡 뒤져서 사생활 공개한게 오히려 고소감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