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성복역 용인 롯데몰 신축공사장 화재 사건을 보고 드는 생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의 대형쇼핑물인 롯데몰의 신축공사장에서 큰 불 화재가 발생하면 8명이 부상당했다고 합니다>


용인시 각성하라!!! 성복역 공사중인 몰과 아파트 가 숨막힐정도로 빽빽히 공간여유도 없는데 허가를 내주는데.. 정말 해도해도 너무한다!! 돈독오른 용인시 인가?


성복역 바로 앞에 사는 주민입니다. 저 좁은곳에다 다 밀어버리고 큰 건물 세운다고 할때부터 맘에 안들었는데 하필 롯데라서 더 불안불안했는데 결국 사고가 나네요. 위에 오피스텔에 그을음 심해보이는데 나중에 또 사고가 나진않을지 걱정이네요. 그리고 베플분 말씀처럼 공사장 인부 사람들 진짜 담배 장난아니게 펴요. 그냥 공사장 동네 근처 돌아다니면서 계속 펴요. 이마트 가는길쪽 큰도로 하나 있는데 거기 무단횡단하는것도 여러번 봤고 주민 사람들도 별로 안좋아했어요. 그래도 아무쪼록 다치신분들 쾌차하시고 더 부상자가 없었음 좋겠네요.


수지관내 상현동 지나가다 현장 받는데요 불이나고 한참을 있어도 통제도 않되고 소방차도 오지않고 더울 한심한것은 진입로 다리및에서 교통경찰이 주변 관리를하는데 차량통제는 전혀 하지않고 계속 진입을 시키니까 소방차가 와도 진입을못하고 소방차도 차가 막히면 경광등을 켜고진입시도해야되는데 3차로가 비어있는데도 1차로에서 유텐 할려고 기다리고 경찰은 계속 차량 진입시키고 답답해서미치겠는겨 경찰이 왜 거기 나와서 차량 진입 시키는지 이해할수없었고 소방차 기사들은 신호 기다리고 강풍에 헬기는위에서 빙빙돌고


롯데몰 인근 아파트 살고있는데 순간 검은연기와냄새로 동네전체가 아수라장 같았습니다.잿가루 엄청 날리고 집안에까지 탄 냄새가 들어와서 너무힘들고 무서웠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가 많이 없어서 다행이지만..롯데측에서 다시한번 주의해야할것 같네요.너무 다닥다닥 붙어있는 롯데캐슬과 이편한세상을 보면 숨이 막히는것 같아요, 이런구조라면 화재발생시 더 위험할것 같네요..


롯데몰 공사장 바로 앞 아파트 사는 사람인데, 성복역으로 가는 유일하게 만들어놓은 임시보행로에서 인부 아저씨들이 몰려 지나다니면서 담배들을 엄청 피워요, 그리고 지하철역으로 가는 유일한 길이라 아이들 어르신들 너나할 것 없이 다 지나다니는 길인데 출퇴근길마다 죽을 것 같았구요. 좁은 임시보행로엔 담배꽁초가 셀 수도 없이 쌓여있었습니다. 지나다니면서 담뱃불 튄 적도 많거니와 불이 채 꺼지지않은 꽁초 본 적도 많구요. 공사장 지나다닐 때마다 공사장 입구와 현장에서도 담배를 피워대는걸 수도없이 목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