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호박즙 사건으로 나락으로 추락한 임블리 탐나나 폐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반품비 23억 아끼려다 1000억 매출 회사 증발되게 생겼네요.. 소비거부 운동은 이렇게 해야된다는 것의 표본을 제데로 보여주었네요

'주식회사 바토' 검색하면 임블리 남편 박준성이 대표. 본인 혼자 근무하는데 매출 72억. 한남동 65억집에 살고 벤틀리 타고 700억대 건물있다고 리플들이 다 말해 주고 있습니다.. 부건 회계쪽 상무도 본인 어머니가 한다는 소문 있더만요.. 돈 불리는데 급급하지 말고 고객을 먼저 돌아보았으면 끝인데.. 이제라도 반성모드 합시다.. 에휴

지금 파산시청하고 있다고 합니다.. 환불해주긴 싫고, 재산잃기도 싫으니까 피해받은 고객들, 거래업체들 보상안해주고 튈작정이아닌가싶네요, 그럼 거래처는 부도날거고, 피해받은 고객들은 보상도 못받을거고, 쟤네들은 개인자산 백억가지고 이민가서 살겠죠..


김재식헬스푸드도 같이 불매운동해야합니다. 곰팡이호박즙 실질 제조 택배발송 다 한 업체이며, 단순 제조를 넘어서 브랜드까지 임블이와 함께 박혀있었습니다. 제품바깥쪽도 아니고.. 내용물 안쪽에 곰팡이핀건 진짜 유례가 드믄 나쁜 사례인데 회수된제품도 그냥 폐기해버리고, 임블리가 하도 욕먹어서 김재식은 아무일도 없었던것 처럼 버젓이 광고 영업합니다. 한국인들은 개돼지입니까?.. 박사내세우는데 박사면뭐하냐 유례가 드믄 곰팡이제품이나 만들고 나몰라라하는데. 임블리못지않게 나쁜 업체입니다. 임블리도 불매. 김재식도 같이 불매해야합니다. 개돼지가 아니라면..

임블리 어떻게 될까 팝콘 들고 구경 중입니다. 근데 애기들 피부 아프게 하면서 돈 벌었는데 자기 아들은 건들지 말라네요. 하지만 이미 83만명한테 얼굴 팔린 그 아기 어떻게합니까.. 이름도 다 공개했는데 박도하. 곧 돌잔치 한다더만 동대문 수금은 할 수 있으려나요?


대기업들 제품은 불매운동이 잘안되는이유지.. 임블리제품은 전부 인스타녀들이나 환장하고 샀던거고.. 심지어 일반사람들은 임블리기 누군지도 모릅니다.. 지지기반이 한정되어있기때문에 불매운동도 잘먹힌거고. 어차피 인스타충들한테만 불매가 먹히면 되니까.. 그런데 남양이나 옥시 bmw대기업들 제품은 왜 불매운동이 안되느냐.. 지지기반이 워낙에 두텁고 소비층도 다양하기때문에 불매운동을 시작하다가도 금방사그라드는겁니다.. 고객들이 결코 만만치 않다니 애초에 정상적인사람들은 대기업제품을사지 임블리 제품은 뭔지도 모릅니다~


하자있고 싸구려 물건 질안좋은 물건 많이팔아서 임블리배채운게 드러난겁니다. 환불도 안해주고 제품도받아보면 이상해서 항의하면 법대로 하라는 갑질의 왕 임블리 장사에 놀아난 호구짓 하지마세요. 본인은 임블리옷을 과연입을까요? 가방은 죄다명품~ 양말은 최소10 만원 짜리 신던데~ 이게바로 호구짓을 해준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