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최불암의 금성 백조세탁기 광고에 사용된 피아노 음악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근 탤런트이자 영화배우인 최불암께서 LG 트롬 트윈워시, lg 세탁기 광고를 촬영하셨는데요,

저도 유튜브(Youtube)에서 가끔 동영상 보다가 광고 음악이 아주 좋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무슨 광고 음악을 사용했는지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사용된 노래는 존 덴버(Jhon Denver)의 Perhaps Love 이라는 노래의 피아노곡입니다,

다만 광고에 사용되었던 음악은 못찾았습니다..


50년이 지난 지금의 현대적인 세탁소에서도 쓰고있는 LG 세탁기.. 최불암 선생님 모시고 제가 보여드리고 싶네요. 백색가전은 역시 LG입니다.

저도 시골에서 세탁조와 탈수조가 따로 있는 금성 세탁기를 쓴 기억이 납니다.

저 다이얼을 손으로 돌리면 테엽처럼 딱딱딱딱 소리가 나면서 돌아갔던 것 같네요 ㅎㅎ


예전에는 세탁조와 탈수조가 분리되어 두 개 였는데

이제는 통돌이와 드럼이 두 개로 나오네요 ㅎㅎ


속옷이랑 양말은 따로 빨고

수건도 따로 빨아야해서 세탁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트윈워시가 있어서 저도 혼수로 구매했습니다 :)

와 ~  나 어릴적  울엄마가  쓰던 세탁기였는데  그땐 금성이라고 했는데  울엄마왈  전자제품은 금성이  최고야  딴건 오래못쓴다구  금성만 고집하심  80이  넘으신  울엄마  아직도  엄마는 엘지가  최고지  난  딴건 안쓴다~!  나도  쓰다보니 역시  엘지만 쓰는  엄마가  되었지 광고가  나 어릴적  시대

이번 광고는 광고같지 않고   진짜 시대반영 그대로 였던  현실    너무   와닿고  좋네요~  참 좋다

사람들이 괜히 백색가전은 LG라고하는게 아님. 그건 제품에 외국인 광고 많이 써서 하루아침에 인기 얻은게 아니고 정말 몇수십년 전부터 품질로 말해온 기업정신에서 얻어지는 평가라고 생각한다.

첫 세탁기를 보여주고 최신 세탁기를 보여줄때 정말 많이 발전했다는 생각이 드네요...근데 이 광고에 나온 최신 세탁기 이름을 백조라고 지었으면 더 세월이 지나갔다는걸 보여줄수있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