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홍콩 시위를 통해 우리가 깨달아야할 점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사회주의, 공산주의 결과입니다.

우리나라도 좌파가 집권을 오래할수록 중국과 같은 결과가 닥칠것입니다. '자한당' 이 아무리 싫어도, 제발 '텔레토비동산' 같은 허황된 동화속 '이상주의' 에서 빠져나오고 '투표' 좀 잘 했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대한민국 국민이 생각이 '깨어있는' 날이 오길 간절히 바랍니다.

이렇게 자유민주주의로 번영과 평화의 삶 살앗던 홍콩은

결국 중공 공산당국가의 손에 들어가니 이렇게 처절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민좌당, 정의당 이런 게 바로 중공 공산사회주의 이념에 물든 집단입니다. 문재인의 북한 감싸기가 용납될 수 있는 일일까요? 민족을 살육한 김일성자식과 평화를 얘기하는 한심한 지식인, 정치인, 언론인들.. 진정한 평화는 북한을 망하게 해야 가능한갑니다. 깡패가 이웃에 없어야 하는것이고 이웃집 못된 자식이 없어야 이웃집 식구들도 비로소 편안해지는 것입니다.

결국 하나의 중국이라는 말아래 홍콩인들처럼 피해보는 사람들이 중국땅에 널려있습니다. 중국도 그렇고 북한도 그렇고 공산당 놈들은 국민의 자유를 통제하고 억압하는데 민주화 운운하는 정부여당은 중국몽에 북한만 빨고 있으니 얼마나 이중적입니까..



이건 공산당 일당 독재의 중국이 어떤 나라인지를 극명히 보여주는 겁니다.

과거 천안문학살도 수천명 학살의 소문만 돌지 아직 그 실체조차 보도된 바 없을 정도로 국민을 자유와 권리를 여전히 철저히 통제하죠. 이런 중국에 아직도 기대고 엎드려 사대를 청하는 정치인들을 보면 참 한심하고 대한민국의 앞날이 걱정됩니다. 이런 붕국이 북한과 혈맹이고 최대의 후원국이란 사실을 직시해야 합니다. 중국은 대한민국의 우방 친구가 아닙니다.


또한 자유는 소중한 인류의 가치입니다

그냥 공짜로 오지 않습니다, 저는 홍콩 시위를 지지 합니다 우리 정부도 말로만 우리의 촛불 혁명을 존중한다 말 할 것이아니라 중국 눈치 보지 말고 당당히 홍콩 시민에 대한 지지 성명을 내야 합니다



홍콩민들도 아는 반중정책...

왜 우리 문정권은 여전히 친중정책을 고수할까요?.. 경제가 어렵고 나라기반이 흔들릴수록 우리는 5천년동안 그래왓듯이 강대국에 붙어야할건데.. 과연 지금의 중국이 미국을 이길수있는 강대국일까요?? 과연 지금의 북한이 일본과의 경쟁에서 상위에 있을까요?? 깊이 생각해봐야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홍콩인들이 뭘 모르는 측면이 있습니다, 미국과 영국이 홍콩을 지원한는 이유는 기본적으로 거대한 영토와 15억의 인구를 자랑하는 중국의 분열 독립국가 만드는 것이 미국과 영국의 최선의 정책이라고 보는게 맞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꼭 필요한 대상이 홍콩이고 티벳이고 내몽골입니다, 필요성이 사라진다면 이들은 신다가 버린 짚신짝이 될 가능성이 높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