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비아이 마약 의혹 카톡 입수.. 충격적인 이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콘(ICON) 리더인 비아이가 과거 마약 범죄 의혹과 연관된 카카오톡 카톡 내용이 입수되었습니다


이 정도면 양현석 뒤 봐주고 있는 정치권 놈들이 누군지 진짜 조사해봐야됩니다. 회사에서 회계나 금융 관련해서 미심쩍은 정황이 수차례 적발되면, 금감원이든 세무청이든 조사나옵니다. YG 엔터테인먼트 보세요.. 지금 애네 소속사에서 마약로 걸린애들 몇명입니까?? 우리나라 연예기획사중에서 YG만큼 마약사건 잘 터지고, 마약이랑 밀접한 연관 있던 기획사 있었나요?? 이쯤되면 애네 표적수사해서 제대로 조사해야됩니다!!

그리고 비아이보다 승리보다 정준영보다 제일 나쁜건 누군지아십니까?? 바로 경찰입니다. 사회에서 경찰을 신뢰할수 없다는게 얼마나 슬픈일인건지 돈을많이벌고싶다거나 연예인과친하게 지내고싶었거나 했으면 다른직업을 찾았어야지요, 맨날 자기들끼리 대충 내사종결말고 부정행위는 더 강하게 다스릴법이필요합니다.. 법만드는놈들부터가 일은 안하고 관종놀이들이니 어휴.. Yg처럼 돈좀 있다고 사회시스템을 엉망으로 만드는놈들도 혼쭐나봐야합니다


저도 아이콘 전부 연습생일때부터 정말 꾸준하게 응원하고 좋아하고 각종 논란 있어도 힘들어도 버티고 쭉 응원했는데.. 진짜 절대 쉴드 불가능이네요. 한빈아 음악 쭉 하고싶다며.. 팬들도 니 음악 쭉 듣고싶어했는데 이게 뭐냐진짜.. 아이콘 그나마 네가 만든 노래들이 진짜 좋아서 그 덕분에 인기 조금이라도 유지한건데 네가 망가지면, 네가 범죄 저지르면, 아이콘 회생불가느인데.. 진짜 너무 절망적이고 화나네요, 구준회 인스타로 팬한테 싸가지없게 말했을때 정 많이 떨어졌고 탈덕각이었는데 그때 나머지 멤버들은 아니겠지 다르겠지 믿어온 내가 바보였네요..


선배들 마약 터져도 잘만 노래 내고 승승장구 하니까 무서운 줄 몰랐겠지요.. 계속 이런 식으로 넘어가면 순환 끝도 없음 빅뱅 사건 터지고 나서도 빅뱅 계속 찬양하면서 노래 들어주니까 이 꼴 난 거야 불매 안하잖아요?? 장담하건대 몇 년 후에 와이지 가수 마약으로 또 터질껍니다, 몇 년 후가 아니라 몇 개월 후일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저만 그렇게 느끼는건지 모르겠는데 와이지가 왜 갑자기 신경도 안쓰던 이하이 님이랑 악동 뮤지션 님들 위주로 내보내는 것 같죠?? 다른 그룹들은 약쟁이네다 이러면서 거르는데 비해 하이나 악뮤는 대중인식도 좋고 돈을 벌어도 욕은 덜 먹어으니까 갑자기 엄청 내보내는거 아닌가요? 저도 세 뮤지션 노래 엄청 좋아하고 그랬는데 약국 불매해야해서 맹세코 신곡 내가 내 손으로 음원사이트에서 들은 적 없습니다.. 근데 댓글들이랑 순위 보면 가관입니다, 이러니까 개돼지 취급을 하지요


또한 LSD 마약은 대마초 수준이 아니라 진짜 마약이에요, 대마 프로포폴같은거랑은 자원이 다른수준의 마약류를 이르는 말인데 사실이 아니면 좋겠지만 만약 사실이라면 국내의 마약에 관련해서 매우 않좋게 보기때문에 당연히 국내팬 다사라질거고 해외팬들도 쉴드못쳐줍니다.. 고로 망해도 개망했다고 할수있지요, 그리고 yg에서 한두명걸린게 아니기때문에 소속가수들 다 까봐야한다고 봅니다.. 이정도면 마약을 권장하고있다고 봐도 될듯합니다, 만약에 사실이라면..


정말 2016년에 너가 힘든만큼 팬들도 악 써가며 버티던 시절인데 너가 어떻게 팬들한테 그러니 멤버들한테는 또 어떻게 이래 학교도 안 다니고 멀게는 제주도에서까지 가수 꿈 하나로 모인 아이들 어떻게 탈락시키냐고 그랬던 넌 어디 갔는지 모르겠다.. 좋아하는 마음을 떠나서 진심으로 존경하던 연예인이었는데 실망과 배신감이 말로 형용할 수 없을만큼 너무 크다..

제 친구도 Win B팀 때부터 응원했던 진성팬인데 진심 나가리네요. 데뷔 기다리던 팬 통수 오지네요. 데뷔하고 6개월만에 약을 하다니 제 정신?? 약쟁이를 응원했다니 배신감.. 이 시간 이후로 아이콘과 관련된 모든 음악과 상품을 소비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