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백인 속옷 땀 냄새를 좋아하는 아시아 여성? 독일 광고 인종차별 논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독일의 어느 기업에서 만든 광고가 인종차별과 아시아 여성에 대한 차별이 포함되어있어 논란이되고 있고 항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독일의 집수리 용품 전문 체인 기업인 호른바흐에서 2주 전에 유튜브(Youtube)에 업로드한 동영상 광고인데요, 광고의 내용을 보면 땀을 흘리며 힘들게 일하는 백인이 땀에 젖은 속옷들을 벗어서 연구소 직원들에게 던지자 속옷을 받은 직원들이 해당 옷을 진공포장하여 아시아의 어느 나라 자판기에 보내고 어느 아시안 여성이 자판기에서 속옷을 뽑고 냄새를 맡자 기뻐하는 표정과 함께 '이게 봄 내음이지' 이라는 독일어의 자막이 뜹니다, 이에 대해 해당 광고가 아시아 여성에게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 백인 남성들에게 무의식적으로 심리적, 성적 만족감을 주는 부적절한 광고라면서 온라인 사이버 항의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논란의 인종차별 독일 광고 원본 동영상입니다,

진짜 미쳤나봅니다, 어떻게 더러운 암내를 왜 우리 아시아인들이 좋아할거란 환상을 심는 광고를 만드나요? 특히나 한국인은 전세계적으로 땀샘에서 특유의 체취가 나오는 분비물 나오는 확률이 1프로 미만입니다. 익숙치 않는 암내 맡아서 좋아할리가 없고 오히려 거부감이 제일 많을텐데 뭔 저런 드러운 광고가 있나요?


암내없는 세상에서 살다암내천국으로 입성한지 2년도 채 되지않아 strassenbahn(전차)에서 암내에 질식해서 기절한적도 있었죠.. 그것땜에 마약한줄알고 경찰서 마약반까지 가서 검사한적있다고 합니다, 저 털쟁이 아저씨를 쳐다만봐도 그때의 암내가 떠올라 지금 머리가 지끈거리며 멀미가오는데 봄내음이라구요?


인종차별에 대해 확실하게 거부반응을 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유럽에서 아시아인종들을 유독 쉽게 차별하는 경향은 아시아인들이 인종차별에 대해 부드럽게 반응하는 원인도 있습니다. 이번 사건에 대해 아시아전체적으로 강하게 규탄하고 다시는 이런 비상식적인 광고가 만들어지지 않도록 해야할 것입니다. 아시아인으로써 이런말 하기싫지만, 서양인들이 아시아인을 얼마나 호,구로 보는지 정말 화가납니다.


독일가서 살면 저 시선이 그들의 시선. 노인남성들은 진짜 음흉한 눈으로 보고 할머니들은 경멸무시하는 눈빛으로 보고. 특일 독일 늙은놈들 아시아 젊은여자 끼고 다니는 놈들도 있고 지들이 어찌하면 넘어오는줄 알고 말걸고 진짜 가 살면 기분 더러워집니다. 저 혼바흐 브랜드는 독일에서 암청 큰 공구마트입니다, 철물점이 코스트코 같은 창고형 큰 매장이라 보면됩니다. 온갓 공구물품부터 인테리어 관련 제품 파는 큰 마켓인데 일하는 남성이 매력적이다 뭐 그딴 일차원적 광고인듯합니다, 근데 저런 거지 같고 후진 광고 독일에 진짜 많습니다


백인 땀냄새랑 암내가 제일 독한 부류에 속하고 그래서 백인들이 겨드랑이에 탈취제 뿌립니다. 그런데 지금 땀냄새가 제일 적은 부류인 동양인들에게 저걸 맡게 하며 봄냄새 이딴 광고를 만들었다니 기가 막힙니다!! 저 독일회사놈들에게 나치의 망령이 깃든게 아닌지 조사해야됩니다!!


대한민국에만 살고계신분들은 모르죠 전세계적으로 아시아인의 위치가 바닥입니다. 대부분의 아시안들이 착하게 반응하거나 거의 관심을 갖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런 사건터질때마다 강경하게 NO 해야 합니다. 이 사건이 현재 국내 언론과 전세계 언론에서 보도되는 것은 독일사회에 거주하는 아시안들이 힘을 모아 대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디 아시아인이 서양인들의 칭챙춍으로 놀아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독일에 사는데 이런 광고가 나온 건 아시아여성들의 행실의 결과가 아니라 인종차별을 한 독일회사의 잘못이지 살다살다 이런 당연한 것도 이해 못해서 아시아여성탓을 하는 것들이 있을 줄 상상도 못했는데 역시나 한국남자구나 한국상황은 잘 모르기도 하고 전해들을 뿐이니 여혐이나 남혐이나 나쁘다 생각하며 지냈지만 이제는 한국남자들은 정말 남혐이 생길수 밖에 없는 존재들같습니다


안타깝지만 아예 거짓말이 아닙니다. 우리나라만 봐도 갓양남 갓양남거리면서 동경하는 게 눈에 보이는 데 쟤내들은 오죽 안 느낄까요? 차별적인 광고라고 욕하지만 서양남자들이 보는 동양여자에 대한 차별도 은연중에 서양에서 존재한다는 걸 알기를 바랍니다~ 오히려 서양이 더 내제적으로 인종차별적이고 편견 많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환상을 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