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끝까지 정신 못차리는 자한당(자유한국당)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광화문 집회에서 자유한국당(자한당, 자유당)이 문재인 정부에 대한 욕설과 혐오 발언을 일삼았습니다

오로지 자기들 국회 의석수에 혈안이 되어 지들 밥그릇 챙기기에만 급급한 작금의 이 사태를 국민이 공감할꺼라 생각하는 자유당인가요?? 지역현안에는 안중에도 없는 무늬만 국회의원인 시정잡배들이 아닌가요??

도대체 언제까지 이 불편한 뉴스들을 계속 봐야하고 들어야합니까? 자한당은 자기들이 만들어놓은 법을 자기들손으로 무시하고 국민들도 무시하고 있습니다. 경호권과 경찰들을 동원해서 모두 끌어내고 싶은 마음입니다. 자한당들 해도해도 너무너무합니다.

국민 무시하면 안됩니다!! 옳고 그름을 판단하고 총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옛날처럼 세월호 전원구조 오보 언론들에 속는 무지랭이가 아닙니다, 어느정권의 대통령이 추잡스럽 범죄에 주도적 참여로 재판받고있고 멍충이 바보는 키친 캐비닛이라고 하는 순실이 때문이라고요? 국가를 망친 정권의 후예 자유망국당 대한민국의 적입니다

정치인이 주도했던 노무현의 탄핵과 국민이 주도했던 박근혜의 탄핵에서 배운게 1도 없는건가요? 문재인의 실정이 도를 넘어서 국민들이 분노를 느낀다면 니들이 나서지않아도 국민들이 먼저 다시 촛불을 꺼내들거다 깝치지말고 세금으로 월급 받았으면 일하세요~

그리고 결국 지금 우리나라를 분열시키는 주역이 누구인가요? 민주당 인가 문재인인가지금 없는 얘기 조차 지어내면서 국민들 혼란을 주는건 바로 자유당입니다, 저들이 지금 얼마나 국민들을 무시하면 저런 말들을 서슴없이 할수 있는지..

한국당이 원하는건 국민들이 균형잡힌 시각을 가지지 못하게 하는겁니다. 자기편 애국세력과 다른편은 다 빨갱이라는 이분법으로 나눠서 무조건 다른 편을 죽여야 살아남는다고 몰아갑니다. 이렇게 단순한 이분법으로 생각하는 국민으로 만들어야 정권잡기도 쉽고 통치하기가 편하거든요..

젊은사람들이 잘 알았으면 합니다 작금의 사태가 어디에서부터 시작되었는지 왜 죄짓고 처벌면하고 입영은 국가의무라 얘기하면서 자신들은 면제받고 독재와 싸울때 멀리서 지켜만보다 뒤늦게 나타나 그 보상을 함께 나누려는 사람이 누군지 친일파 처벌을 늘 막고 있는 사람들이 누군지 젊은 사람들이 잘 알아야 합니다

바보인 제 친구는 이렇게 말합니다, '예전에 한국당 아주 안좋아햇지요, 빈부차 많이 나게 하고 복지같은것도 약하고 불법 탈법으로.재산 증식해먹고 낙하산인사에다 하지만.. 하지만 지금 민주당 작태 보면 과거 한나라당이 훨씬 좋앗던것 같다.. 안보 경제.. 물가 세금 이런건 그나마 국민들 견딜만한 수준이었지 지금은 나라 전체가 불안하고 대북문제 부터 경제 실업자는 길거리 넘쳐 나고 가정이 해체 되는 상태인데도 민주당에서는 어떤비젼도 없고 그저 세금으로 퍼붙기씩 경제정책에다 국민들 소리는 듣도 안하고 독선적인 인사 문제 보면 한국당 지지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딴 소리하더군요..

본인들 얼굴에 알아서 침밷고 계시네요. 본인들이 집권당일때 하던 짓거리들은 생각도 안하고 안하무인이라고 해야되나요? 니들 머리에는 뇌가 없다고 해야하나요? 니들이 하던짓거리는 1도 생각안나지요? 박근혜 그렇게 똥멍청이 짓거리 할때까지 알면서 눈감고 있다가 지네가 힘뺐기니까 지네가 집권당일때 하던 짓거리는 하나도 생각 안나고 완전 똥멍청이 짓거리를 계속하고 있네요, 너네 같이 집권당일때도 일 개판으로하고 지금은 해야할 일도 사사건건 물고 늘어지고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