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YG 양현석도 동남아 재력가 성접대 의혹? 초대 여성만 25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빅뱅 승리 버닝썬 게이트 사건과 성접대 의혹 관련 수사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의 대표인 양현석 대표가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나왔습니다, 2019년 5월 27일 MBC에서 방송되는 '스트레이트' 에서는 YG 양현석 클럽 성접대 피해를 받은 피해 여성 제보자의 말에 따르면 초대 여성만 25명이였다고 증언했습니다!!

지금 보니까 양현석이 어쩌다 괴물이 되었을찌 궁금하네요~ 여전히 서태지는 비주류사람들을 향해 노래부르는데, 한때나마 동료였던 양현석은 그비주류에 속해서 온갖 범죄, 나쁜짓들은 다하고.. 이쯤되면 왜서태지가 그당시 은퇴를 했는지도 조금은 알거같습니다.. 양현석+이주노 끼리끼리 놀고자 빠졌네요.. 운좋게 서태지만나 그자리에 있으면 감사할줄모르고..


또한 범죄증거 자료 및 조작이 완성이 안되어 경찰이 수사 안하고 있다죠.. 어느정도 증거인멸이 되어야 경찰 연류설도 잠재울수 있고 검경 수사권 조정도 원만히 할수 있을 때 까지 기다리겠죠.. 이런 사건의 수사기본이 자금 흐름인데 자금출처의 상부에 있는 양현석을 수사 안했다는게 증거입니다!!


결국 이게 YG가 본체이고 양현석이 실체죠. 승리는 따까리에 불과하구요. YG가 정권이랑 어디까지 유착되어 있는지 그것이 참 궁금하네요.. 아마 당신네들이 감당못할 정도로 커질꺼에요 이 사건은..


저렇게 모두 물뽕의 피해을 봤다는데 승리사건때와 같이 경찰은 전혀 물뽕에 대한 수사를 안하네요.. 왜 일까요? 경찰 156명 투입하고 따로 정보쪽 라인 경찰도 투입했을껀데 이건 해도 해도 너무하네요 견찰들.. 자기일도 못하는것들이 그래도 권력은 가지고 싶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