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방용훈 사장 부인 이미란씨의 죽음을 둘러싼 의혹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MBC에서 방송하는 'PD수첩' 에서 방용훈 코리아나호텔 사장의 부인 이미란 씨의 죽음에 둘러싸인 의혹에 대해서 추적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코리아나호텔 사장이자 언론사인 조선일보 가문의 구성원이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이미란씨가 자살하게된 이유에 대한 의혹이 커졌습니다


3대째 의사집안 대통령주치의가문인데도 조선가 후덜덜해서 변호사도 못구해 이혼도 못해 죽음을 선택한 재벌가사모님.. 빼박증거에도 뒤집어버리는 경찰 검찰.. 내가본게 내가살고있는 2019대한민국이라는게 참 어이없고 소름끼친다.. 한진가 갑질+조선가 패륜 리얼다큐로 영화 만들면 삼천만 찍고도 남을듯. 부만 대물림 되는게 아니고 부모의 인성도 그대로 대물림도 돼서 더하지도 빼지도 말고 딱 그만큼만이라도 자녀들에게 되돌려받으시길 이새벽에 간절히 바랍니다..


와.. 정말 대단합니다, 이게 수면위로 올라오네요. 저는 이거 진짜 오래전에 알게된건데 드디어 올라오네요, 진심으로 PD수첩 제작진들 모두 목숨걸고 하는듯합니다. 많이들 응원해주고,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 올라가게 해야됩니다. 이게 공중파에서 방송이 된다는게 대단합니다. 진심입니다, 다들 장모님이 방용훈사장에게 쓴 편지(깁니다) 한번씩 찾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사건을 예전에도 접했지만제가 아는 분이 이미란씨 친동생이라니.. 충격이네요, 의사집안도 일개 쓰레기 권력과 조선일보 일가엔무력한 시대, 정말 분노합니다. 이 사건과 관련된 검찰, 경찰 싹다 뿌리뽑아야 정의로운 시대, 우리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시대를 물려줘야 합니다. 손녀의 욕 동영상, 장자연 사건, 이미란씨 죽음다 진실이 밝혀지는 날까지 지켜보겠습니다.


그아버지에 그자식이라도 그렇지낳아주고 키워주니 은혜도 모르고 모친에게 씻을수 없는 아품과 고통을 주다니무자식이 상팔자라더니 저집구석 보고 한말같다엄마가 너무 불쌍하다 못해 가엽네요, 저런 남편이라고 아이낳고 미역국을 먹었다니 힘들게 탈출했습ㅂ니다, 경찰서가서 신고하고 아무도 모르는곳에서 숨어 사시지~ 차디찬 밤 바다에 친정식구들만 가슴 찌져지는 아품만 안고 계실걸 생각하니 방씨 집안들 망하는꼴 구경좀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