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북한 미사일 발사를 발사체라고 쉴드치는 문재인 정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9년 5월 6일에 강원도 원산에서 신형 전술유도무기를 발사한 북한에 대해 문재인 정부 청와대에서 미사일이 아니라며 발사체라고 주장했는데요, 누가봐도 미사일인 것이 뻔히 보이는데 왜 계속 발사체라고 우기는지 좀 궁금합니다..

해방직후 이념갈등을 겪고있을때 좌익들이 한반도를 사회주의 국가로 만들려했습니다. 미국의 도움으로 겨우 벗어났고 이승만과 UN,미국의 노력 덕분에 남한에선 자유민주주의 정부가 탄생되었지요.. 문제는 여기서부터입니다. 얼마나 많은 종북빨갱이들이 남아있었겠습니까? (전쟁때 넘어온 숫자도 무시 못합니다) 박정희가 반공으로 빨갱이들 때려잡고, 전두환이 삼청교육대로 조폭이랑 종북들 씨를 말리려 노력했지만 역부족이였습니다. 특히 주사파, 종북빨갱이들이 하는짓을보면 전문적이고 조직적으로 움직입니다. 이들의 선동에 의해 지금도 빨갱이들이 양산되고 군중들은 휘둘립니다!!


정은이의 이번 미사일 군사행동은 남북 군사합의를 깨는 전쟁 선포 행위입니다. 한국의 군사력을 무력화 시켜놓고 북한의 이와같은 도전적인 행동에 침묵하는 문재인 정권또한 납득할 수 없는 매국 정권이라 판단됩니다. 속히 이 문재인 정권을 몰아내야 할 것 입니다. 핵무기를 장착할수 있는 미사일 발사를 하였는데도 침묵하고 대바책을 마련하지 못하는 이 정부를 더 이상 방치해서는 안될것 입니다. 참으로 통탄스러운 일입니다


평창올림픽 앞두고 북한이 도발할 때도 자꾸 방사포라고 우기고 또 다른 도발에선 심지어 ICBM이냐 아니냐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결국 ICBM이었죠. 방사포든 아니든 도발한 의도가 중요한거고 공격할 능력이 있음이 위험한건데 국민을 바보로 아는지. 어떻게해서든 북한을 착하게 보이게 하려고 안달입니다. 아마 김정은이 바지에 똥을 싸는게 생중계 되어도 저 사람들은 김정은이 바지에 똥을 지린게 절대 아니라 맛있는 된장을 배출한거라고 우길 인간들입니다.

어리벙벙 바지사장 문재인을 등에업고 청와대를 장악한 주사파일당들(조국 임종석 장하성 등)이 얼마나 치밀하게 남한공산화를 진행하는지 보세요.. 대부분 언론들은 쉬쉬하거나 짧게 지나가는 언급할뿐.. 남한 무장해제하고 북한에 길터주기 바쁜 군은 미사일을 미사일이라 못하고 발사체라하고. 집권여당은 아무일 없다는듯 조용하고, 문재인은 어린이날을 맞아 이제 곧 전교조에 의해 초중고등하교부터 차근차근 주사파로 세뇌당할 불쌍한 우리 아이들을 보고 흐믓해하며 개돼지 국민용 쇼를 합니다. 이제 곧 공수처가 활동시작하면 여기 이렇게 달리는 비판댓글마저 다죽습니다


진짜 이게 나랍니까 .국군통수권자인 대통령께서 그러시시면 어떻합니까. 전 대통령의 정책 첨 부터 반대하지않았습니다. 판문각에서 행해지는 여러행동들을 보고 감동도받았고, 통일이 가까워졌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대한민국 군인은 국민을 지키는것을 목표로 해야합니다. 저는 현재우리나라가 군대가있기는한가라는 생각을 합니다. 부디 정도를 알아주십시오.

세계 주류 언론마다 북한이 미사일 발사했다고 보도하는데 울나라 언론만 미사일 아니고발사체(?)라는 해괴한 가짜 뉴스 내보내는 것은물론 정부의 입막음 압력때문이겠지요.. 그러나 영어로 기사 찾아보면 정부와 민노총 산하 언론노조 기레기들이 합작해 뉴스 조작해서 국민 만드는 것 금방 알 수 있음해외 뉴스 읽으면 진짜 뉴스 알 수 있습니다..

문재앙이 펼치는 요상한 쓰레기같은 정책은 저어기 노르웨이같은 북해서 원유가 펑펑나면서도 인구는 적어 사람 하나하나가 중요한 곳에서나 쓸 법한 정책이지요, 자원하나 없으면서 먹여살릴 대가리만 넘치는 대한민국에서 무슨 좌파정책이며 소득분배성장같은 소릴 쳐 하고있나요? 가장 가까운 북쪽에 타락해버린 스탈린주의 국가이자 썩어버린 사회주의의 끝을 보면서도 소득분배성장같은 골 빠진 소리를 해 대며, 그걸 보고 헤벌레 하는 개돼지들은 또 뭔지.. 정말 답답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