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승리 구속영장 기각한 신종열 판사는 누구?? 아주 기각 천사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위대한 승츠비, 각종 성범죄와 마약 범죄, 탈세 범죄가 연루된 빅뱅 승리 버닝썬 게이트 사건으로 조사를 받아왔던 빅뱅 승리에게 신청된 구속영장이 다툼의 여지가 있다는 이유로 기각되었는데요.. 명백한 증거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각 판결을 내린 신종열 판사는 누구일까요?.. 신종열 판사는 서울대 경영대를 졸업하여 36회 사법시험에 합격하고 사법연수원은 26기라고합니다, 그리고 2000년에 서울지법 서부지원 판사로 임명되어 서울고법, 대구지법, 대법원 재판 연구관을 거쳐서 2019년 2월에 서울중앙지법 신임 영장 전담 부장으로 배정되었다고 합니다, 신종열 판사는 승리 구속 기각뿐만 아니라 마약 투약과 마약 유통 혐의를 받고 있던 버닝썬 MD 애나,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의 별장 성접대 의혹과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던 건설업자 윤중천의 구속영장 또한 기각했었습니다..

진짜 이게 나라입니까?? 승리 영장 기각 말이 안됩니다, 약물강간, 미성년자 인신매매, 스너프필름, 각종 탈세는 말할것도 없고. 이거 왜 안잡혀가는데요? 이대로 수사 종결하면 진짜 에바입니다..


정말로 참 서글픈 현실이네요. 속에 부글거리는 분노가 올라옵니다. 이 나라와 법.. 자식들앞에 부끄럽고 이 땅에서는 정의를 기대할 수 없다지만 해도 너무합니다. 배운거 없는 내 눈에도 그들은 법을 어긴 나쁜사람들입니다. 법이 누구에게는 통하고 누구에게는 통하지 않는 나라에서 어떻게 살란 말입니까? 아이들에겐 어떤 말을 해줘야합니까? 국민으로써 부모로서 부끄럽기 그지없는 결과입니다.


버닝썬 몸통 조사하고 구속 시키라고 하는데 기각을 시키나요? 이거 문정부랑 안 엮이고서야 이렇게까지 빠져나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윤총경도 무혐의, 승리도 구속 기각, 버닝썬 실소유 갖고 있는 yg는 언급도 없고 와이지에 지 아들있다고 1000억 투자한 네이버 부사장이 1월까지 민정수석에서 일하고 있었더라구요? 문정부 측근이라고 덮지 마세요 정말 이번 정부 탄핵감입니다!!


그리고 수사 막바지? 개소리 집어치워라. 기어코 촛불을 들게 만드네요!! 네이버, YG 수사하라고 몇 개월을 외쳤는지 모르겠습니다. 강간 문화를 뿌리 뽑으려면 꼬리와 몸통을 동시에 쳐야 합니다. 이 더러운 성범죄자들이 마음껏 날뛸 수 있도록 뒤를 봐준 검경, 사법부, 정치인 전부 찾아내서 처벌해야 합니다!! 문재인은 철저히 수사하라는 말 한마디 하고 해외로 도망칠 게 아니라 윤 총경과 vip 리스트, 다 알고도 본인이 YG를 우수 기업 선정한 것에 책임을 지세요!!

버닝썬 클럽에서 마약 유통으로 약물로 여성 강간 판치고 vip라는 새끼들은 미성년자 성착취에 스너프 필름이라는 명목 아래 잔인하게 성폭행 영상을 찍어댔고 그 장소에서 핏자국 같은 증거 인멸을 해야 돼서 팀이 꾸려졌습니다, 근데 승리는 여기에 해당하는 죄가 하나도 없이 고작 성접대와 횡령으로 구속한 건데 기각? 윤규근 무혐의, 강남 클럽 대부분 지분 Yg가 가지고 있고 여기 소속 클럽 dj가 네이버 부사장 아들이라 1000억 투자한 네이버 근데 네이버 부사장 올해 1월까지 청와대 민정수석에서 일했네요? 현정부와의 유착을 무시하면 안됩니다


속으로 여자는 국민이 아니라고 계~속 외치고있지요? 여성들이 너한테 위협조차 안된다는 소리지요? 조현병남자들한테 맞아죽고 남편, 남자친구한테 맞아죽고 정경유착으로 그들만의 세상인 버닝문에서 가축마냥 마약당해서 성폭행당하고 고문당해서 죽고. 근데 대통령은 그 흔한 '수사를 제대로 하십시오' 라는 말도 안한다. 이유가 뭐겟냐 본인이 깊게 관련되어있다는거지요. 찌끄래기 승리도 구속안하고 와이지, 네이버는 수사도 안합니다.


증인, 증거가 명명백백하게 나왔는데, 혐의를 다툴 소지가 있어 영장청구를 기각한다고요? 뭐 이런 개, 새대가리보다 못한 판새가 다있나.. 판새라는 물건이 전 국민을 위한 봉사자인지, 아니면 승리라는 파렴치한 쓰레기의 노비인지 심히 의문스럽네요..

더러운꼴 국민들이 다 알고있는데 적폐청산이니 뭐니하면서 말만뻔지르르하고 정작 썩은곳은 썩은채 둔다?.. 이재용도 구속했던 파워가 있었는데 어째 이건 그냥 덮는지?? 문정부랑 관련있다고 밖에 안보입니다.. 실망의 연속입니다~ 국민들이 다같이 힘을 모아 직접심판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몇개월째 수사했는데 견찰은 뭘 수사한거죠? 그러니 국민들이 어떻게 견찰을 믿을수가 있나요? 경찰청장도 사활을 걸고 수사해서 법대로 처리한다고 큰소리 쳐놓고 관련된 견찰은 제식구 감싸기 하고아직 견찰에서 경찰로 태어나기가 멀었네요..